cuteftp 다운로드

물론, cuteftp v9 당신이 사랑 하는 다른 주요 기능을 모두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자동화 된 문제 해결 지원 우리는 cuteftp를 사용 하기 쉽게 만들 었 어, 하지만 가끔은 여전히 잼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도움은 다만 단추 누르기 멀리 이다. cuteftp 맥 프로 페 셔널 가장 진보 된 맥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맥 OS X 유니버셜 레디, 멀티-스레드 얇은 “금속” (코코아) 인터페이스, 강력한 자동화 기능, 그리고 귀하의 FTP 세션을 보호 하기 위한 강력한 보안. cuteftp 라이트, 가정과 프로 cuteftp의 통합은 하나의 강력한 FTP 클라이언트로 통합 되었습니다. 새로운 cuteftp v9 모든 능력과 당신이 프로 플러스 새로운 중요 한 향상 된 기대에 온 보안을 했다. 전송 cuteftp 후 고급 작업은 자동으로 종료 하 여 컴퓨터를 종료,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 하거나 전송을 완료 시 다른 작업의 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에 대하여, cuteftp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범주에 있는 대부분의 프로그램 보다 적은 공간이 필요 합니다 매끄러운 프로그램입니다. 인도, 미국 및 파키스탄에서 주로 다운로드 된 소프트웨어 이다. 당신은 웹 페이지를 게시 하 든, 최신 디지털 이미지, 음악, 또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아니면 그냥 집과 사무실 사이에 큰 파일을 전송 하는 경우, cuteftp 홈 일을 할 때마다 다 되 니 까. 우리는 SSL을 통해 우리의 모든 공유 서버에서 ftp를 지 원하는 다운로드 및 filezilla 또는 cuteftp를 설치 하 여 ftp 폴더를 연결 하십시오.

왜 cuteftp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터보 전송 cuteftp 홈 전송은 추가 구성이 필요 없이 그 어느 때 보다 빠릅니다. Turbo 전송은 최적의 성능을 위해 자동으로 설정을 최적화 합니다. 업그레이 드 하기 위해 cuteftp에 대 한 기존의 등록 일련 번호가 필요 합니다. 해당 제품을 등록할 때 사용한 전자 메일 주소를 알고 있는 경우 일련 번호 로케이터를 사용 하 여 손실 된 일련 번호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 서비스 팀을 문의 하십시오. 추가: SFTP 암호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AES128-클릭률, AES192-클릭률과 AES256-클릭률. SFTP HMAC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HmacSha2_256. SFTP를 kex 알고리즘에 대 한 지원을 추가; diffie-hellman-group14-sha256, diffie-헬 맨-group16-sha512. TLS 1.2 및 1.1 프로토콜 버전 및 알고리즘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제거: cuteftp 사이트 관리자에서 제거 tappin 항목. 제거 SFTP를 kex 알고리즘 diffie-hellman-그룹-교환-sha1, diffie-hellman-group1-sha1. SSL/TLS 협상에서 SSLv2 및 SSLv3를 제거 했습니다. 수정: 예약 된 전송 사용자 이름의 고정 시나리오는 장기간 사용 후 임의의 문자로 대체 되 고. webdav 지원-cuteftp v9는 cuteftp를 추가 가능한 종점을 제공 하기 위하여 webdav 의정서를 위한 지원을 포함 한다. 당신이 cuteftp을 설치 하지 않은 경우, http://www.cuteftp.com/cuteftp 전문에서 cuteftp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데이터 관리의 복잡 한 도전을 폭행에 대 한 단순 하면서도 강력한 도구를 제공 하 고 HIPAA, glba 및 Sarbanes 달성 하는 데 도움이 옥슬리 준수. pro 버전은 향상 된 기능과 유용성을 자랑 합니다.

쉽게 cuteftp 내에서 전송 엔진을 사용 하거나 COM 사용 스크립팅 또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최소한의 오버 헤드로 노동 및 시간 절약 스크립트 전송을 만들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백업 또는 동기화 하 고 로컬 폴더의 변경 내용을 모니터링 하기 위한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아니면 그냥 드래그 앤 드롭 파일을 빠르고 쉽게 운동-최대 100 동시 전송 합니다. 단계별 마법사를 사용 하 여 스냅인에서 새 FTP 사이트에 연결 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쉽게 업데이 트 하 고 정교한 웹 사이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컴퓨터에 html 문서를 생성 하 고, 열고, 편집할 수 있다 또는 cuteftp 내의 원격 서버는 통합, 색깔 암호로 한 html 편집자를 가진. 보안 기능 및 FTP, ftps (ssl), HTTP, HTTPS (ssl), SFTP (SSH2), openpgp 암호화, 한 번 암호 인증 프로토콜 및 암호 관리자를 포함 한 포괄적인 프로토콜 옵션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파일을 안전 하 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원격 사이트와 안전 하 게 작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