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오피스 한글판 다운로드

아파치 오픈 오피스 사용자는 문제가 필터 자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 드 하지 않습니다. 필터는 오픈 오피스 설치의 “프로그램” 폴더에 있습니다. 윈도 즈 (위)에 필터가 “hwp .dll 이라고 명명 된다” 맥 OS X (위)에 그것이 “libhwp .dylib” 이라고 명명 되 고 리눅스 (위)에 그것은 “libhwp.so 이라고 명명 된다. 양자 택일로 여과기는 그것의 사용을 무능 하 게 하기 위하여 다른 것 (예를들면 “hwp_renamed”)에 개명 될 수 있다. “+” 아파치 오픈 오피스 소스는 아파치 오픈 오피스 출시를 구축 하는 데 사용 했던 소스 코드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 다른 압축 파일 형식이 제공 됩니다. 아파치 오픈 오피스는 “+” 아파치 라이센스 v 2와 함께 라이센스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 처음부터 그것을 빌드하는 계획 없이 아파치 오픈 오피스를 사용 하려는 경우 다음 “+” 소스 tarballs 중 하나를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됩니다. openoffice의 hwp 필터의 취약점으로 인해 공격자는 서비스 거부 (메모리 손상 및 응용 프로그램 충돌) 및 임의의 코드 실행을 유발할 수 있는 악성 문서를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파치 OpenOffice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추가 기능, 템플릿, 클립아트로 OpenOffice를 확장하세요.

오픈 오피스 현황을 공개발표 목록, 소셜미디어,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이미 신뢰할 수 있는 이전 hwp 형식의 문서 사용자는 필터를 제거 하거나 Apache openoffice 버전 4.1.2로 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해당 문서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및 지원을 받으려면 Apache openoffice 커뮤니티 포럼에 문의 하거나 users@openoffice.apache.org 공개 메일링 리스트에 요청 하십시오. 버전 2.0 발표 4 월 27, 2015 업데이트 됨 10 월 28, 2015 귀하의 언어가 여기에 나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번역이 아직 완료 되지 않았음을 의미 합니다. 우리의 번역은 모두 “+” 자원 봉사자에 의해 수행, 오픈 오피스 사용자가 자신 처럼. 만약 당신이 “로 오픈 오피스 번역을 돕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귀하의 언어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아파치 오픈 오피스 페이지를 번역 하는 데 도움이 우리의 방법. 버전은 모든 아파치 오픈 오피스 버전 4.1.1 이상 영향을 받습니다. OpenOffice.org 버전도 영향을 받습니다. 아파치 OpenOffice는 전 세계인이 함께 만듭니다. 자유롭게 참여하세요! 이 완화는 “한글 워드 프로세서” 형식으로 만든 문서에 대 한 아파치 오픈 오피스 지원을 삭제 합니다.

필터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존재 하는 경우 사용 되지 않습니다. 아파치 OpenOffice가 무엇인가요? 왜 사용해야 하나요? 설치에 문제가 발생 하거나 아파치 오픈 오피스를 사용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한 경우 아시아 언어 지원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및 CTL 지원 (복잡 한 텍스트 레이아웃) 옵션을 선택 합니다. 힌디어, 태국어, 히브리어 및 아랍어와 같은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