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한 한영 사전 다운로드

그것이 사전으로 서 기능적 이지만 app은 또한 재미 있는 엑스트라를 가진다. 그것은 사람들이 가장 바로 지금, 예를 들어, 검색 하는 단어와 심지어 근처에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 당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Dictionary.com 애플 리 케이 션과 마찬가지로, 메리 암-웹스터의 버전은 단어 검색 표시줄에 입력으로 일치를 제안 합니다. 또한 입력 한 텍스트 대신 음성 입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안 목록에 (서) 단어를 가볍게 칠 때 app은 명확한 레이아웃과 큰 텍스트와 더불어 읽기 쉬운 적절 한 사전 엔트리를 보여 준다. 또한 항목은 예를 들어 단어를 사용 하 고 동의어와 반의어의 목록을 제공 합니다. 빨간색 스피커 아이콘을 탭 하 여 발음 된 단어를 듣습니다. 안 드 로이드 버전은 iOS 버전 보다 간단한 디자인의 약간 다른 인터페이스를가지고. 그것이 그 1에 (서) 사전과 동의어 사전 사이를 전환 하기에 신중함을 보이는 것 같지만 윈도 즈 전화를 위해 또한 매력적으로 디자인 된 자유로운 판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손가락이 그것의 알파벳순으로 색인이 붙은 페이지를 통해 서 인쇄 한 책 및 가볍게 치기 전에, 이것을 고려 하십시오: 당신이 일을 더 신속 하 고 도울 수 있던 많은 사전 apps가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 게 새로운 단어를 가르치는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재미 있을 수도 있습니다. Dictionary.com 사전과 동의어 사전은 가장 잘 알려진 사전 웹 사이트 중 하나에서 제공 되는 무료 iOS 및 Android 앱입니다. 웹 사이트와 달리 앱은 많은 기능이 오프 라인으로 작동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app의 홈 페이지는 아이콘에 다채롭고 당신이 당신이 보고 싶은 낱말을 입력 하는 수 색 막대기에 의해 꼭대기에 올랐다. 이 표시줄에 입력 하기 시작 하면 앱은 일치 하는 단어를 제안 하기 시작 하므로 항상 전체 단어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를 모를 경우 마이크 아이콘을 터치 하 고 대신 단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app의 데이타 베이스는 한정 되 그것은 나의 마음에 드는 3 개의 단어 단지 2 개를 알고 있다. 그것은 대학생 edition은 세 가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iOS와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더 많은 정의 뿐만 아니라 여러 언어로 필기를 인식 하기 위한 메뉴와 “펜 리더” 시스템을 수정 하는 기능을 얻으려면 보다 조금 덜 $25 비용. 메리 암-웹스터 애플 리 케이 션의 $3.99 윈도우 폰 에디션 그것은 “모든” 대학생 사전에서 정의를 포함 했습니다.

젊은 이들이 아름다움의 입술에서 미 덕의 찬양을 듣고 보자. Philtrum. 건강. 마법사로. 이러한 세 가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단어, 하지만 그들은 일반적인 것 들 아니에요. 그래서 당신은 지금 사전에 도달 수 있습니다. , 머틀, 죽은에 말해, 그는 젊은 유태인 백인 되려고 같은 돈을 쓴다! 오래 된 영어 geong “젊음, 젊음,”에서 프로토 게르만 * jungas (cf. 오래 된 색 슨과 오래 된 frunian 정, 오래 된 북구의 ungr, 중간 네덜란드어 jonc, 네덜란드 종, 오래 된 높은 독일과 독일 정, 고딕 juggs), 파이에서 파이 * juwenngkos, pie 루트에서 * yeu-“바이탈 포스, 발랄 한 활력” (cf. 산스크리트어 yuva “영,” 라틴어 juvenis “영”, “리투아니아어 jauas, 늙은 교회 슬라브어 junu, 러시아어 junyj” 영, “올드 아일랜드어 oac, 웨일스어 iuganc” 영 “). 그들의 모임 이후 젊은이는 그녀의 비참 한 cavalier 있었다.

검색 목록에 찾으려는 단어가 표시 되 면 하나의 탭으로 기본 사전 항목으로 이동 합니다. 여기에 (서) 당신이 발음에 대 한 가이드, 단어 기원 설명, 다양 한 의미와 관련 된 단어 형태를 포함 한 페이퍼 사전에서 얻을 것 이라는 일상적인 정의를 찾을 수 있다. 확성기 아이콘을 터치 하거나 즐겨찾기 목록에 단어를 추가 하 여 소리를 내어 음성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app은 또한 당신이 탐색 바에 (서) 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built-in 동의어 사전을 가진다. iPhone (위)에 app은 여러 언어로 단어를 번역할 수 있다. 메리 암-웹스터는 특정 사용자 또는 장치를 수용 하기 위해 다양 한 기능을 여러 사전 애플 리 케이 션을 발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