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다운로드

가상 라우터 플러스는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서버 2008 R2 및 windows 서버 2012를 실행 하는 컴퓨터에 대 한 작은, 오픈 소스 애플 리 케이 션 이다. 외부 서버에서 대체 내 와이파이 라우터 다운로드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내 와이파이 라우터 무료 다운로드. 항상 내 와이파이 라우터 3.0은 자신의 공용 또는 개인 와이파이 핫스팟으로 노트북을 설정 하는 데 도움이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결 관리에서 사용자를 허용 하거나 블랙 리스트 할 수 있으며, 비디오를 공유 하 고, 타이머를 통해 wi-fi 접속을 자동으로 제공 하는 컴퓨터를 종료 합니다. 라우터가 wi-fi를 사용 하지 않는 경우, 특히 Windows 8을 실행 하는 경우 virtualrouter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app은 이용 하기 매우 쉽고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우리가 찾아낸 유일한 문제점은 안정성으로 이었다. 당신은 이미 routeros를 실행 하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 드를 클릭 하 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 QuickSet 또는 시스템 > 패키지 메뉴에서 webfig 또는 winbox. 내 WiFi 라우터를 사용 하면 노트북, 스마트폰, 안 드 로이드 폰, pda 및 iPads와 같은 여러 장치와 단일 인터넷 연결 (LAN, 이더넷, 데이터 카드, 3g/4g, 와이파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연결을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결 된 장치 간에도 비디오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My WiFi 라우터를 사용 하면 이름, IP 주소 및 Mac 주소와 같이 네트워크에 연결 된 장치에 대해 필요한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 연결 된 장치를 역시 처리 하는 기능이 있을 수 있다. 보안: 나의 WiFi 라우터와 같은 프로그램은 우연히 심지어 당신의 Wi Fi 커넥션을 무차별로 공유 하기 너무 쉽게 만든다. wi-fi 연결을 공유 하기 전에 랩톱이 나 PC가 안전 하 고 보호 되 고 네트워크 옵션이 제대로 구성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나의 WiFi 대패 3.0는 우리가 당신의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또는 무선 가능한 PC에 사실상 Wi Fi 핫스팟을 만들기를 위해 만난 가장 쉬운 해결책 중 하나 이다. 무선 연결을 공유 하는 능력은 무선 카드의 범위와 전력에 의해 제한 되지만, 내 와이파이 라우터 3.0 당신을 위해 작업의 대부분을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충돌: 내 WiFi 라우터는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 충돌 감지를 가능 하 게 합니다. 우리는 기능을 해제 하거나 자동으로 내 핫스팟 아래의 설정에서 충돌 하는 소프트웨어를 닫으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나 WiFi 대패는 사용 하기 아주 쉽다; 다운로드 및 설치, 핫스팟 이름과 암호를 입력 하 고 연결을 시작, 그렇게 간단 합니다. 그러나, 나의 WiFi 대패에 관하여 진짜로 청 초 한 것은 당신의 디폴트 장치의 무선 범위를 확장 하는 기능 이다. 혼자이 사실은 당신이 진짜로 당신의 공구-장비에서가지고 있어야 하는 그 신청의 WiFi 대패 하나를 만든다.

virtualrouter 플러스를 시작 하려면, 그것을 실행 하 고 당신이 만들려고 하는 네트워크에 대 한 이름과 암호를 선택 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 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시작을 클릭 virtualrouter 플러스와 짜 잔! 이제 wi-fi 액세스 포인트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나의 wifi 대패, 자유로운 사실상 wifi 대패 소프트웨어는, 1 개의 누르기를 가진 WIFI 핫스팟으로 당신의 창 XP, 7 및 8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또는 PC를 개조할 수 있다. 당신은 쉽게 당신의 친구 및 동료와 언제 어디서 나 인터넷 연결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