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셋 다운로드

이미 많은 다운로더 인터넷에 있습니다. 나가 다른 다운로더 왜 창조 했는가? 나는 기존 솔루션과 함께 행복 하지 않았다. 기존의 다운로더는 단순히 스트림 url을 추출 하 고 그냥 url에 링크를 제공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에 의해 그렇게 하 고 저장으로 좋은 동안, 아직 남아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나는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 고 선택 “저장 링크” 성가신의이 여분의 단계를 찾으십시오. 또한 유래 파일 이름은 3e2c-d487-42b1-a418-95e85831ba6e 같이 무의미 했다. 하지만 이것은 물론 내가 다른 다운 로더를 구축할 것이 주된 이유는 아닙니다. 주된 이유는 속도입니다. 나는 내가 그때 나의 차의 CD 플레이어에 (서) 들을 수 있는 약간의 시간이 긴 혼합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기존의 도구를 이용 했다. mixcloud는 20 킬로바이트/s로 그 스트림의 속도를 스로틀 않습니다. 같은 거 대 한 다운로드 믹스는 많은 분을 가져다가 내가 6 시간 타고 MP3 CD를 준비 하려는 경우, 그것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다운로더는 인공적인 다운로드 기관을 우회 한다. 대역폭이 허용 하는 한 빨리 스트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직접 믹스를 다운로드 하려면 해당 UR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게 바로 다른 모든 mixcloud downloaders 당신을 위해 뭐 하는 거 야. 그들은 당신에 게 그 스트림 URL을 검색 하는 작업을 아끼지. 당신이이 다운로더를 좋아하는 경우에, 친구와 그것을 공유 하십시오: mixcloud는 낮은 비트율을 가진 M4A 파일로 일반적으로 혼합 ` 스트림을 제공 한다. 인터넷에 있는 몇몇 장소는 원래 올려 주기 된 고품질 MP3 파일을 얻는 방법 기술 한다. 그러나이 방법은 모든 믹스에서 안정적으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단지 약간은 고품질 MP3 다운로드로 아직도 유효 하다 섞는다. 이 다운로더는 항상 MP3 파일을 제공 하려고 합니다. MP3 파일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그것은 다시 M4A 파일에 빠지고 그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제일 유효한 선택권을 얻을 것 이다 그래야, 배경에서 당신을 위해 투명 하 게 일어난다.

당신이 운이 좋다면 당신이 다운로드 된 파일의 파일 확장을 체크할 수 있고 MP3 파일을 받지 않았다. 스트림이 MP3 파일인 경우에 또한 다운로드 페이지 자체는 당신을 말할 것 이다. 믹스를 듣고 싶다면 mixcloud를 직접 사용 하십시오. 그 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야. 그러나 때때로 당신은 인터넷 접속이 없는, 그러나 아직도 당신의 마음에 드는 혼합을 경청 하 고 싶다. 이것은 귀하의 MP3 플레이어와 조깅 하는 동안 또는 전용 CD 또는 USB 플레이어를 갖춘 자동차에 있을 수 있는 동안 광대역 연결 하지 않고 비행. 이러한 시나리오를 위해 당신이 좋아하는 믹스를 다운로드 하 고 오프 라인으로 들어이 mixcloud 다운 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면, 당신은 두 가지 불만을 통지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의 이름을 의미 하 고 당신은 그 이름을 변경 해야 할 것입니다 다 했습니다.